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www.pfizer.co.kr)은 오는 4월 29일(월)부터 5월 8일(수)까지 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2019년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은 2019년 8월부터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4년제 대학의 경우 현재 3,4학년 재학생, 약학 대학의 경우 현재 5,6학년 재학생, 대학원생은 2년 미만의 회사 근무 경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온라인 접수 일정은 4월 29일(월)부터 5월 8일(수) 오후 6시까지이며, 온라인 인턴지원 페이지 (http://pfizer.saramin.co.kr)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인턴십 대상자는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되며, 합격여부는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최종 합격자는 2019년 7월 4일(목)부터 8월 28일(수)까지 약 2개월간 한국화이자제약의 각 부서에 배치되어 실무를 경험하며 인턴 경험을 쌓게 된다. 2019년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인턴 지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채용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 (HR.Korea@Pfizer.com)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화이자제약 인사부 이은미 전무는 “지난 2009년부터 한국화이자제약은 동·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기업의 체계적인 실무 경험과 화이자의 선진적인 기업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오고 있다”며 “지난 10년 간 많은 학생들이 그랬던 것처럼, 열정이 있는 많은 학생들이 사회에서 꿈을 펼치기 위한 첫 걸음으로서 의미 있는 배움과 경험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글로벌 제약업계를 선도하는 화이자 그룹의 한국법인으로, 보다 건강한 세상을 위해 세계 최고 수준의 인재를 키우고자 2009년부터 동계 및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본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글로벌 제약 업계 리딩기업 화이자가 추구하는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고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